Sunday, August 21, 2005

첫인상, First Post

여러 사이트에서 신제품을 받고 상품의 개봉기를 올리시는 분이 많다.

그래서 나도 Windows Vista Beta 1 개봉기를 먼저 올려야지.

2005년 8월 19일 DHL을 통해 BETA Tester자격으로 DVD를 받았다.
그 동안 받아온 DVD중 가장 큰 봉투에 담겨져 있었지.
보너스로 이쁜 티라도 한벌 들어 있는 줄 알았지만 DVD 묶음이었다.. - 선우엄마가 쓰레기 모아 놓고 있네요.

몇 장이었지...? 12장

Windows Vista Professional Beta 1 - x86, x64
Windows Longhorn Server Beta 1 - x86, x64

그리고....여러장....회사에 두고 와서 DVD 자료사진은 생략.

마지막으로 http://connect.microsoft.com/ 에서 활동할 수 있는 초대 메일을 받았지요.

음....월요일에 출근하면 Desktop에 깔아봐야지.

물론 이미 Virtual Server 2005에 테스트는 해 보았다.



일단 오늘은 여기까지...

선우가 어제밤 열경련으로 응급실에 있었다. 새벽 4시에 다행이다 하며 나왔지.
선우야 아프지 마~~

No comments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