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존 사용자 정보가 변경되며 기존 사서함이 끊어지고 신규 사서함이 생성되어 메일을 신규 사서함에 Restore 하는 것을 찾아 보았다.
끊어진 사서함 리스트
Get-MailboxDatabase | Get-MailboxStatistics | where {$_.DisconnectReason -ne $null} | ft displa
yname,itemcount,database,mailboxguid,disconnectreason -auto
DisconnectReason
- Disabled – means the mailbox was disabled
- SoftDeleted – means the mailbox was either removed or moved between databases
끊어지 사서함 연결
Connect-Mailbox -Database "Mailbox Database" -Identity "John Evans"
끊어진 사서함에 있는 Item을 지정한 다른 사서함으로 Restore
New-MailboxRestoreRequest -SourceDatabase XX-MBX-002 -SourceStoreMailbox 4acc9c5c-8207-4875-a7c3-c336673bc6db -TargetMailbox "user@company.co.kr" -DomainController dc.company.co.kr -AllowLegacyDNMismatch
Restore 요청한 상태 정보 확인
Get-MailboxRestoreRequest
No comments:
Post a Comment